검색 전체메뉴
CMC홍보소식

공지사항

보험설계사 대상 여성건강 증진 특강 진행 2019.09.09 45

부천성모병원이 생애주기별 여성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부천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삼성화재 보험설계사 대상 여성건강 특강을 진행했다.

 

지난 822()에는 부천시 중동에 위치한 삼성화재에서 중장년여성의 건강관리라는 주제로 산부인과 황혜진 교수의 특강이 진행됐다. 특강 이후에는 참석자를 대상으로 인바디검사와 근력테스트, 중장년여성을 위한 근력운동과 황혜진 교수와의 진료상담이 제공됐으며, 참석자 모두에게 부천성모병원 영양팀에서 만든 지방분해 효과에 탁월한 새싹보리음료를 증정했다.

 

특강을 들은 한 보험설계사는 내 나이에 꼭 필요한 건강정보를 들을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 “내가 관리하는 고객을 만날 때 오늘 들은 건강정보를 바탕으로 얘기를 나눌 수 있어 유용할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부천성모병원은 2018108일 여성센터를 오픈하고 유방암환자를 비롯한 갱년기여성에게 발생할 수 있는 정신적, 신체적 무력감 및 우울증 등 모든 증상에 대한 진단, 치료, 재활 및 힐링 방법을 개개인에 특화된 맞춤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8월부터는 집에서 스스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가정간호사가 집으로 방문해 운동관리, 영양관리, 우울상태 등을 체크하는 홈케어 자가관리시스템을 시작했다.

 

산부인과 황혜진 교수 진료 상담
악력 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