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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의소리


    부천성모병원 고객의 소리 입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 하나하나를 귀담아 듣고 서비스를 개선하여 더욱 발전하는 부천성모병원이 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

    •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칭찬, 건의 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 접수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빠른 시간 내에 답변을 드려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올려주시는 소중한 의견은 즉각 담당부서에 전달되오며, 처리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사이트상에서는 확인하실 수 없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처리절차

    처리절차 하단참고

    • 접수-고객의 소리 접수
    • 확인 및 개선-내용 확인 개선조치
    • 회신- 문자, 전화, 메일 등

    병원이용 불만 및 고충사항 접수방법

    • 고객 소리함 : 본관 각 층에 배치
    • 인터넷 : 병원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인터넷 고객의 소리 접수 바로가기
    • 면담 및 전화상담 : 본관 1층 원무팀 Tel. 032-340-2321 (원무팀은 본관 1층 현관 우측에 위치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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